티스토리 뷰

생활영어

[생활영어] 오늘은 내가 요리할 차례야.

바로 써먹는 생활영어 2021. 5. 22. 19:08
728x90

★ 오늘의 생활영어 ★


It's my turn to cook today.
(잇츠 마이 턴 투 쿡 투데이.)


오늘은 내가 요리할 차례야.



'It's my turn to~'는 '내가 ~할 차례야'
라는 영어패턴입니다.



응용 표현은 아래처럼 사용할 수 있어요^^


It's my turn to pay.
(잇츠 마이 턴 투 페이.)


제가 낼 차례에요.




It's my turn to take out the trash.
(잇츠 마이 턴 투 테이카웃 더 트래쉬.)


내가 쓰레기를 버릴 차례야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★ 백화점 홈쇼핑 상품 특가 >> https://band.us/n/acab7fFbl7Y0Y

 

 

 

'브랜드샵☆정품 백화점 홈쇼핑 상품 최저가' 밴드에 초대합니다.

품질 좋은 백화점 홈쇼핑 상품 회원제로만 특가 판매 합니다^^

band.us

 

728x90
LIST